[공지] 주문/입금 문의
Q.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 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 구매 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 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꼭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시에 구매에 대한 적립금 지급과 다양한 이벤트나 행사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으니 회원가입 후 주문해 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어요.
A. 테라픽 고객센터(☎ 070-7778-2977 / 070-4699-0875) 운영시간에 문의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성함 / 연락처로 확인 가능합니다.
Q.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A. 전화 / 카카오톡 1:1 상담 톡 / 페이스북 메시지로는 주문이 불가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주문을 했는데,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 주문 취소가 됩니다.
주문한 상품이 단종 상품이거나 재고가 소진된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주문 건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 입금하신 후 입금확인 문자를 받아보지 못하신 경우 Q&A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실 때 작성해 주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완전히 일치해야 하며 결제금액 또한 정확하게 보내주셔야 빠른 배송으로 이어집니다.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 건의 상태가 [상품 준비중] 또는 [입금 전]인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Q&A 문의 게시판에 취소를 원하시는 주문 건의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구매자의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테라픽" 친구 추가하신 후 취소 원하시는 주문 건의 주문번호를 보내주시면 취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페이 구매자의 경우 테라픽 측으로 바로 연락 주시면 취소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네이버 페이를 통하여 취소나 반품 접수를 해 주셔야 그 이후부터 테라픽 측에서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단, 주문 건의 상태가 [배송 준비중]이거나 운송장 번호가 입력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 및 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