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
재발송 택배비를 추가 입금해 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 ☎ 070-7778-2977 )로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내 문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테라픽(ip:)
작성일 2023-01-31 10:54:14
조회 19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
재발송 택배비를 추가 입금해 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 ☎ 070-7778-2977 )로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내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