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반품/교환 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건의 상태가 [상품 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변경하시려는 제품과 수량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 건의 상태가 [배송 준비중]이거나 운송장 번호가 입력된 경우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반품 or 교환하고 싶어요.
A.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홈페이지에서 직접 반품/교환 신청 또는 Q&A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가능합니다.
제품 개봉 시에는 접수가 불가하며, 반품/교환 사유가 상품의 불량 또는 파손이 아닌 단순 변심인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단,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출고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페이 구매자의 경우 공식 몰이나 고객센터에서 반품이나 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네이버 페이를 통해 교환 / 반품 신청을 해 주셔야 하오니 이 점 꼭 참고 바랍니다.
l 반품 규정
반품&환불 안내
● 단순 변심의 경우
1.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2.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 상품 불량/파손/오배송의 경우
1.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테라픽에서 부담합니다.
(단,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 반품 /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포장 용기 포함)
2.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 불가 (단순 변심 : 7일 이내)
●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 반품의 경우
1. 발송 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 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2. 제품의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 교환 / 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함
1.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 약관 제15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 후 20일 이내여야만 위 규정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위 고지 내용에 벗어나는 주문 건에 대한 악의적인 후기는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주문 취소
1. Q&A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주문 건의 상태가 [상품 준비중] 또는 [입금 전]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