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전 필독!!]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 모아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테라픽(ip:)

작성일 2019-11-29

조회 1914

평점 0점  

추천

내용

1. 주문/입금 문의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 전 [비회원 구매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비회원 주문 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 주실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시에 구매에 대한 적립금 지급과 다양한 이벤트나 행사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으니 회원가입 후 주문해 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어요.



 A. 고객센터( ☎ 070-7778-2977 ) 운영시간에 전화 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



 

Q. 전화주문 가능한가요?



 A. 전화/카카오톡(플러스친구)/페이스북 메시지로는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처주소지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을 했는데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A. 주문 , 7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됩니다.



     주문한 상품이 단종상품이거나 재고 소진된 경우에 사전 통보 없이 주문 취소될 수도 있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 입금하신 후 입금확인 문자를 받아보지 못하신 경우 바로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일치하여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보내주셔야 빠른 배송으로 이어집니다.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은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분들의 경우 카카오톡 - 플러스 친구 - "테라픽" 친구 추가하신 후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를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취소 가능합니다.


     ※ 네이버 페이 구매자의 경우 테라픽 측으로 바로 연락 주시면 취소 불가합니다.

     반드시 네이버 페이를 통하여 취소나 반품 접수해 주셔야 그 이후부터 테라픽 측에서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단, [배송 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2. 배송 문의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A. 당일 오후 03:00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출고이며  이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익일 출고입니다.



     출고일을 기준으로  2-3가량 소요됩니다.



     다만금요일의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다음 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테라픽 홈페이지 > MY PAGE > 나의 주문처리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주문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운송장 번호로 화물추적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 중이거나 상하차 작업 중인 경우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평균적으로 발송 1-2일 이후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



 

 

Q. 퀵 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



 A. 본사 규정상 퀵 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을 해주시는 기사님도 있으시지만안 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다음 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변경하고 싶어요.



 A. 입금을 아직 하지 않으신 상태라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창에 들어가셔서 직접 주소지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만일 입금이 확인되어 주문이 완료되었다면 변경하실 주소지를 Q&A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고객센터로 전화 연락 주셔서 알려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 배송 준비중, 배송 중 단계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이 예약 상품(또는 주문 폭주로 인한 배송 보류인데다른 제품 먼저 받아볼  없나요?



 A. 대단히 죄송합니다만저희는 시스템   주문번호에 운송장 번호를  번만 부여할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해 주신 상품  배송이 오래 걸리거나예약판매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다면 모두  번에 다 같이 배송이 되며



     해당 상품을 제외한 분리 발송은 어려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이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

     재발송 택배비를 추가 입금해 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 반품/교환 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건이 [상품 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하시려는 제품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건이 [배송 준비중]인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A. 제품을 수령하신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발생하며 Q&A 게시판이나 카카오톡에 교환 요청 글을 작성해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제품 개봉 시에는 교환 처리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을 수령하신 뒤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출고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 요청 글을 작성해 주시면 유선연락드리겠습니다.



 

    ,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출고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 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고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 구매자의 경우 공식 몰이나 고객센터에서 반품이나 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네이버 페이를 통해 교환이나 반품 신청을 해 주셔야 하오니 이 점 꼭 참고 바랍니다.





l  반품 규정



반품&환불 안내



 

단순 변심의 경우



1.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2.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사은품은 모두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 불량오배송의 경우



1.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테라픽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



 

반품 /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포장 용기 포함 )



2.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 불가 단순 변심 : 7일 이내 )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 반품의 경우



1. 발송 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 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2. 제품의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고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 / 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함



1. 인터넷 사이버 몰 이용 표준 약관 제15조 환급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 후 20일 이내여야만 위 규정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1. Q&A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단, 주문 건의 상태가 [상품 준비중] 또는 [입금 전]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




4. 기타 문의





Q. 오프라인 매장은 없나요?



A.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님들께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세트 상품에 있는 제품을 바꿀 수는 없나요?



 A. 세트 상품의 구성품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이벤트 진행하는 날짜를 미리 알 수 없나요?



 A. 대부분 진행되는 이벤트는 서프라이즈 형식으로 사전 공지 없이 진행됩니다.


Q. 이벤트 상품을 주문하려는데 쿠폰/적립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A. 이벤트 상품은 할인율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쿠폰/적립금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이벤트 기간 이전에 주문한 건을 취소(반품) 하고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A.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 취소 및 반품 후, 이벤트 가격으로의 재구매는 불가능합니다.

     실결제 금액과 이벤트 상품 판매 금액의 차액금 또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